;

대신증권, ‘해외 기타국가 거래 이벤트’ 실시

증권 입력 2021-02-01 11:46 서정덕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대신에서 루이비통 주식 매매하고 사은품 받자

- 영국, 독일, 프랑스, 일본, 베트남 등 5개국 거래하면 사은품 지급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대신증권은 1일 영국, 독일, 프랑스, 일본, 베트남 등 5개국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해외 기타국가 거래 이벤트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투자 컨텐츠 서비스를 영국, 프랑스, 독일 등 기타 해외국가로 확대하면서 투자자들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다. 해외투자 콘텐츠는 해외 주식 종목에 대한 기업개요, 재무정보, 분석자료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해외 기타국가 거래 이벤트는 이벤트 대상 국가 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또 대상 국가 거래금액을 모두 합산하여 500만원 이상이면 100명을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MTS, HTS 또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뒤, 대신증권 해외주식 데스크를 통해 대상 국가 주식을 거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감동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안석준 대신증권 스마트Biz추진부장은 해외직접투자 고객들의 해외기업 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투자 컨텐츠 제공 서비스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해외투자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mileduck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정덕 기자 증권부

smileduck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