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이글, '피엘메드 패밀리 이벤트' 통해 뷰티 사업 본격 확대

증권 입력 2021-02-04 08:49 이소연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웰빙 가전 전문기업 자이글은 '피엘메드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엘메드가 자이글 소속으로 진행되는 첫 프로모션으로, 피엘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정보를 입력할 경우 민감성 피부 진정 제품인 '아토컴플레스엔 25ml'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SMS 수신동의를 한 정회원의 경우 전 상품 구매시 5%의 추가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적용된다.

 

뷰티 마케팅을 본격화한 자이글은 피엘메드를 통해 뷰티 사업을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미 자체 브랜드 'ZWC'를 론칭하며 △산소LED돔 △ZWC 아이크리미 골드세럼 온페이스 및 올페이스 △ZWC 헤어토닉 네츄럴케어 등의 제품을 출시한 자이글은 피엘메드 제품들이 추가되면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게 된 상황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피엘메드는 로열티가 강한 브랜드"라며 "전문적인 기술력은 물론 판매 마케팅 시스템도 잘 구축돼 있어 중국 위생국의 주름·미백 2종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앞둔 ZWC 제품들과도 시너지가 클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피엘메드를 통해 생활 소비재 제품도 기획하고 있다"며 "바디워시를 비롯해 샴푸·염모제·세탁세제 등 피부 건강과 연관이 깊은 제품군들을 친환경 원료를 이용해 개발 중으로, 이를 통해 웰빙 가전 기업에서 웰빙 친환경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wown9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