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피엘메드 패밀리 이벤트' 통해 뷰티 사업 본격 확대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웰빙 가전 전문기업 자이글은 '피엘메드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엘메드가 자이글 소속으로 진행되는 첫 프로모션으로, 피엘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정보를 입력할 경우 민감성 피부 진정 제품인 '아토컴플레스엔 25ml'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SMS 수신동의를 한 정회원의 경우 전 상품 구매시 5%의 추가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적용된다.
뷰티 마케팅을 본격화한 자이글은 피엘메드를 통해 뷰티 사업을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미 자체 브랜드 'ZWC'를 론칭하며 △산소LED돔 △ZWC 아이크리미 골드세럼 온페이스 및 올페이스 △ZWC 헤어토닉 네츄럴케어 등의 제품을 출시한 자이글은 피엘메드 제품들이 추가되면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게 된 상황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피엘메드는 로열티가 강한 브랜드"라며 "전문적인 기술력은 물론 판매 마케팅 시스템도 잘 구축돼 있어 중국 위생국의 주름·미백 2종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앞둔 ZWC 제품들과도 시너지가 클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피엘메드를 통해 생활 소비재 제품도 기획하고 있다"며 "바디워시를 비롯해 샴푸·염모제·세탁세제 등 피부 건강과 연관이 깊은 제품군들을 친환경 원료를 이용해 개발 중으로, 이를 통해 웰빙 가전 기업에서 웰빙 친환경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wown93@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