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티브 유니온x메종키츠네, ‘Chillax Fox’ 두 번째 캡슐 론칭

S생활 입력 2021-02-04 10:53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네이티브 유니온]

파리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네이티브 유니온(Native Union)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 )와의 두 번째 협업 캡슐 컬렉션을 공식 출시했다.

 

네이티브 유니온은 지난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는 것이 트렌드인 브랜드와의 첫 협업을 통한 캡슐 컬렉션을 발매한 기술과 패션의 위트 있는 만남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메종키츠네의 상징인 ‘폭스 헤드로고가 프린팅 된 유니크한 에어팟 & 에어팟 프로 케이스와 무선 충전 패드, 라이트닝 충전 케이블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되어 패션과 애플관련 커뮤니티 및 카페에서도 눈길을 끌었다.

 

이번 두 번째 협업을 통한 캡슐 컬렉션은 마스코트칠랙스 폭스로고를 활용하여 느긋하게 휴식하고 있는 여우를 컨셉으로 했다. 이 로고는 작년 초, ‘칠랙스 폭스발매 당시 완판을 일으킨 인기 있는 로고로 이번 네이티브 유니온과의 콜라보를 통해 아이폰 12케이스와 에어팟 프로 케이스 등 5가지 제품으로 판매된다.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와칠랙스 폭스로고와 아이폰 12 색상과 완벽한 조합을 위한 클리어 타입으로 디자인되어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사진= 네이티브 유니온] 

아이폰 12 시리즈 전용으로 발매된칠랙스 폭스케이스는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투명함이 특징인 클리어 컬러는 프리미엄 고강도 TPU+PC소재, 매트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블루 컬러는 시그니처 컬러를 담았고, 내부는 단단하고 외부는 부드러운리퀴드 실리콘으로 마감되어 손에 밀착되어 뛰어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네이티브 유니온 마케팅 담당자는언택트 시대 필수품인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신제품 라인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메종키츠네와의 2번째 캡슐 컬렉션으로 선보일 수 있어서 영광이며, 이번칠랙스 폭스컬렉션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높이는 디자인과 최상의 퀄리티로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테크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22일부터 오픈된 네이티브유니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사전예약으로 판매된다.

 

네이티브유니온의 그 외 제품 및 컬렉션, 그리고 판매처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티브유니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동시 진행되는 SNS 후기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