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출시

산업·IT 입력 2021-02-08 17:25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맛과 향은 유지하고 칼로리를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집밥이 일상화되고홈트레이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소비자들이 식사운동  일상생활에서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있는 탄산음료를 찾는 점에 주목했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칠성사이다 70 제조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기존 제품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고 0칼로리가 특징이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초록색 바탕과 로고 디자인을 적용했으며라벨에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문구를 넣었다페트병 제품에는 검은색 뚜껑을 적용해 기존 제품들과 구별될 수 있도록 했다제품은 250mL, 355mL , 500mL, 1.5L 페트병 제품 총 4종으로 출시되며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슈퍼마켓 등에서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를 포함해 오리지널 제품인 ‘칠성사이다’ 강한 탄산을 느낄  있는 ‘칠성사이다 스트롱’새로운 맛의 사이다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게 됐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포트폴리오 다변화로 국내 탄산음료 시장 저변 확대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