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크론한텍, ‘하남정수장 고도정수처리시설’ 공사 계약

산업·IT 입력 2021-02-17 18:19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웰크론한텍]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이 하남시 친환경사업소에서 발주한 ‘하남정수장 고도정수처리시설’ 설치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하남정수장 고도정수처리시설은 경기도 하남시 창우동 일대에 일일 처리용량 7만㎥/일의 고도정수처리시설을 설치하는 토목공사로, 전체 공사규모 166억원 중 웰크론한텍 지분 60%(약 99억원), 에스테크건설 지분 40%로 구성된 계약 건이다.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약 36개월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웰크론한텍이 하남시 친환경사업소와 진행하는 첫 토목공사 프로젝트다. 총 360여개 업체가 입찰에 참여한 가운데 웰크론한텍은 적격심사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1순위를 기록하고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은 지난해 한국환경공단에서 발주한 ‘안양시 공공하수처리장’ 시설 개선 및 보완공사를 계약하여 현재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동두천 군부대 관사 아파트를 성공리에 준공하는 등 공공분야에서 다양한 실적을 거두고 있다.


웰크론한텍 이영규 회장은 “최근 토목과 공공부문에서 쌓은 시공실적과 높은 신용평가등급, 신인도를 바탕으로 공공부문의 입찰을 활발히 참여한 것이 이번 수주에 큰 도움이 됐다”며 “이번 수주를 계기로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은 공공 및 토목분야에서 추가 수주 확대를 위해 영업과 기술력을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