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파나마에 중남미 첫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온·오프라인 브랜드샵 병행…옴니채널 강화

LG전자 파나마 브랜드샵 외관. [사진=LG전자]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LG전자가 중남미 지역에서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동시에 열고, 본격적인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현지시간 23일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470㎡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는 브랜드샵에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존, LG 씽큐(LG ThinQ)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날 LG전자는 온라인 브랜드샵도 함께 오픈했다.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병행하는 옴니채널(Omni Channel)을 강화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고객은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한 뒤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정규황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는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정훈규 기자 경제산업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씨앤팜"주사제 1회 투여로 IC100 24시간 지속 성공"
- 2 휴마시스·셀트리온 공동 개발 코로나19 신속 항원진단키트,美 FDA 긴급사용 승인
- 3 수젠텍, 코로나 중화항체 검사키트 수출허가
- 4 국민주 '카카오'…액면분할후 주가 급등 장중 18% 상승
- 5 게임빌, 국내 3대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에 전략적 투자
- 6 ‘상지카일룸M’ 오피스텔 이달 20일 견본주택 개관
- 7 [SEN투자전략]실적 시즌 본격화, 종목 장세 전망…“IT부품·소재·장비 유망”
- 8 야놀자, 지난해 영업익 161억원으로 '흑자전환'
- 9 NH투자證"에코프로비엠,양극재 사업 성장 폭 확대 전망"
- 10 한컴라이프케어, 코스피 상장예비심사청구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