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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파나마에 중남미 첫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산업·IT 입력 2021-02-26 11:06 정훈규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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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라인 브랜드샵 병행…옴니채널 강화

LG전자 파나마 브랜드샵 외관. [사진=LG전자]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LG전자가 중남미 지역에서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동시에 열고, 본격적인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현지시간 23일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470㎡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는 브랜드샵에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존, LG 씽큐(LG ThinQ)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날 LG전자는 온라인 브랜드샵도 함께 오픈했다.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병행하는 옴니채널(Omni Channel)을 강화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고객은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한 뒤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정규황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는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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