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진투자증권, 투자정보 뉴스레터 서비스 ‘더 버즈(The Buzz)’ 오픈

증권 입력 2021-03-03 09:05 배요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차별화 된 정보 제공으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투자정보 뉴스레터 서비스인 더 버즈(The Buzz)’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기관과 함께 보는 데일리 시크릿(Secret)’을 표방하고 있는 더 버즈는 매일 아침 9시 마다 구독자가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 등 검증된 필진이 작성한 깊이 있는 투자 정보를 쉽고 편안한 문체로 구성하여 우수한 정보력과 높은 가독성을 자랑한다.

 

더 버즈는 총 6개 챕터로 구성돼 있다. 글로벌 및 국내 매크로 동향을 살펴보는 투자 전략미국증시 주요 지표 및 이슈로 구성된 글로벌 시황전일 국내증시를 돌아보는 국내 시황섹터별 국내외 주요 이슈를 다루는 이슈 점검최신 부동산 뉴스를 알아보는 부동산 뉴스등이 매일 아침마다 구독자를 찾아간다.

 

별도의 이용료는 없으며 유진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MTSHTS를 통해 자유롭게 신청 가능하다.

 

유진투자증권이 지난 3주 가량 시범운영을 해본 결과 구독자수 1,300여명, 평균 오픈율 약 43%을 기록하는 등 구독자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유진투자증권은 시범운영 기간 중 나타난 구독자 의견을 수렴하여 디자인 개편 및 콘텐츠를 확충을 거쳐 이번달부터 정식 오픈하게 됐다.

 

정종원 유진투자증권 브랜드 전략팀장은 남들과 차별화되고 임팩트(Impact) 있는 정보제공을 위해 이번 더 버즈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서비스 출시 배경을 밝혔다. 이어 일반적으로 이메일 마케팅 시 평균 오픈율이 10~20% 나오는데 반해 더 버즈의 경우 시범운영 기간 동안 40%가 넘는 오픈율을 기록하는 등 구독자들이 좋은 반응을 나타냈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콘텐츠를 강화하고 구독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유진투자증권의 대표 투자정보 서비스로 육성하겠다고 덧붙였다.

/byh@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