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인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 봄맞이 침구&커튼 기획전 진행

S생활 입력 2021-03-04 13:43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주)버킷플레이스]

㈜버킷플레이스 (대표 이승재)가 운영하는 올인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오늘의집이 봄단장을 시작한 이들을 위해 봄맞이 침구&커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침구, 커튼을 비롯해 블라인드, 러그 등 인기 패브릭 제품들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소재, 용도, 디자인 등에 따른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여 원하는 취향을 바로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주요 간편결제사 제휴 혜택도 지원해 제휴사에 따라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늘의집 신규 회원은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 쿠폰 적용이 가능해 알뜰한 봄맞이 침구 단장을 돕는다.

 

오늘의집은 봄맞이 침구&커튼 기획전과 함께 최근 유행하고 있는 봄패브릭 트렌드도 공개했다.

 

첫째는 블루 톤의 러그로, 최근 인기를 끄는 레트로 원목 가구나 화이트 위주의 인테리어에 소품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블루톤러그의 경우 시원한 색감으로 방에 화사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안겨주어 대세 패브릭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둘째는 쉬폰 커튼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빛을 은은하게 투과시켜 실내 분위기를 포근하게 만드는 효과를 준다.

 

마지막 세번째는 바로 옥수수솜 이불로, 지속가능한 소비의 필요성이 계속해서 대두됨에 따라 패브릭에서도 친환경 소재의 제품을 찾는 이들을 위한 안성맞춤 아이템이다. 해당 제품은 기존에 이불 솜으로 많이 사용되던 오리, 거위털을 대체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편리한 제품 탐색 및 구매 과정을 기반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집을 꾸밀 수 있도록 돕는 오늘의집을 통해 고객들이 봄 패브릭 제품을 장만하여 보다 산뜻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앞으로도 오늘의집은 집을 꾸미고 가꾸는데 필요한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가장 편하게 탐색하고 구매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으로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