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노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칸슬라의 주택단지, 칸슬라 포레스트 남판교 분양 소식 전해

S경제 입력 2021-03-15 14:25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칸슬라]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주거형태를 고민하는 뉴노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칸슬라(KANSLA)에서 판교와 분당, 수지 지역을 아우르는 주택단지인 칸슬라 포레스트 남판교 분양 소식을 전했다.

 

칸슬라 포레스트 남판교(KANSLA FOREST south pangyo)는 용인 수지에 자리하는 단독주택단지로 남판교(대장지구) 신도시와 분당, 수지 등 도심생활권과 바라산, 광교산, 낙생저수지 등 배산임수의 뛰어난 자연환경, 그리고 고기초등학교에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초품아단지로 이목을 끌고 있다.

 

자동차로 분당 미금역 5분대, 판교현대백화점 10분대, 용인~서울 고속도로 이용 시 강남 2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버스정류장에 인접하여 미금역까지 버스로 15, 강남역까지 대중교통으로 40분이 소요되는 편리한 교통요건을 갖추고 있다.

 

남판교(대장지구)신도시는 올해 입주를 시작하여 병의원, 약국, 식당, 학교 등 주변 편의 시설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등 대형 쇼핑시설과 분당서울대병원 등의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

 

관계자는 건축가그룹 수수디자인스튜디오의 트렌드와 정서를 조화롭게 융합한 인상적인 단지 설계와 건축설계로 시간이 흐름에 따라 아름다워지는 마을의 공간 경험이 가능하다. 또한 가족 간의 소통과 감성적인 분위기를 바탕으로 주택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집이다라고 전했다.

 

내구성이 뛰어난 철근 콘크리트 구조와 독일식 시스템 창호를 비롯한 단열재 기밀 시공으로 열 손실을 줄이고 시스템에어컨과 열 회수 환기장치, 시스템 제습기, Home IoT 스마트홈과 연동되는 CCTV 안전시설, 단지 내 안전 조도 확보 등을 통해 가족 중심의 친환경 주택과 단지를 제공한다.

 

현재 1단지 15세대 분양, 2단지 15세대 분양으로 30세대 분양 중이며, 분양자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내부 맞춤 설계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계약자 전원에게 인덕션,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등 필수 빌트인 가전제품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스타일러(에어드레서) 혹은 고급 원목마루 전체 시공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칸슬라 포레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