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 뮤지컬 위키드 1+1 예매 이벤트 실시

금융 입력 2021-03-22 13:31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KB
국민카드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이용 고객에게 뮤지컬 위키드’ VIP석을 한 장 가격으로 두 매 예약 가능한 쿠폰 구매의 기회를 제공하는 1+1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브로드웨이 블록버스터 뮤지컬 위키드는 현재 2개월 연속 예매 1위를 기록하며 위키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화제작으로 옥주현정선아송승연나하나서경수진태화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리브메이트’ 앱에서 3월 24일 오후 2시와 4월 7일 오후 2시부터 각 회차별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참가 고객은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위키드의 VIP석을 한 장 가격으로 두 장을 예매할 수 있는 쿠폰을 KB국민카드 포인트 15만 점으로 구입 가능하다.보유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행사일 전에 리브메이트’ 앱을 통해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다.

 

티켓 예매와 별도 뮤지컬 위키드’ MD상품인 마스크도 44% 할인된 가격에 회차별로 1000개 씩 한정 판매된다행사기간 중 구매한 MD상품은 4 14일까지 블루스퀘어’  MD부스에서 상품 교환권을 제시하면 수령 가능하다

 

한편, ‘리브메이트는 KB국민카드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으로 고객별 소비 패턴에 맞는 혜택과 최적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조언하는 큐레이션’ 기능과 함께 은행 등 130여 개 금융기관 자산 정보 연동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자산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리브메이트는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을 소지한 만 14세 이상 고객이면 KB국민카드 소지 여부와 관계 없이 가입 가능하며최초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축하금 3천 포인트가 6월 말까지 제공된다./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