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이앤씨, 부산 해운대구 우동1구역 정비사업 시공사 선정

부동산 입력 2021-03-29 16:57 설석용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부산 해운대에 들어설 '아크로 원하이드' 조감도. [사진=DL이앤씨]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DL이앤씨가 부산 해운대구 우동1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시공을 맡는다.

DL이앤씨는 지난 27일 개최된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참석 조합원 896명 중 808명의 찬성표를 획득해 수주에 성공했다고 29일 밝혔다.

우동1구역 재건축사업은 총 공사비 약 5,500억(DL이앤씨 입찰가 기준)이 투입돼 지하 3층~지상 28층, 14개 동, 총 1,481세대 규모의 공동주택과 부대시설로 조성된다. 특히, DL이앤씨의 하이엔드 브랜드 '아크로(ACRO)'가 비수도권에 최초로 적용된 '아크로 원하이드'로 거듭날 예정이다.

DL이앤씨는 '아크로 원하이드'에 해운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할 최고급 입면 디자인 및 다양한 형태의 테라스하우스, 대규모 조경 공간 디자인 등 최상의 주거 설계를 적용했다. 단지 정면에 들어서는 '트리플 랜드마크 타워'의 최상층에 '스카이 라운지'를 설치하고 프라이빗 스파, 워터파크, 피트니스&프라이빗 PT룸, 복층 형태의 인도어 골프클럽 등 차별화된 커뮤니티를 제안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주거혁신을 이끌어 온 DL이앤씨의 총체적 역량과 아크로가 추구하는 최상의 주거철학을확실히 투영해 '아크로 원하이드'를 해운대와 부산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랜드마크 단지로 만들어 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joaqui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설석용 기자 산업1부

joaqui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