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L생명, 2년 연속 NC 다이노스와 스포츠마케팅 진행

금융 입력 2021-04-06 14:50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ABL
생명은 자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2년 연속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와 연계한 스포츠마케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ABL생명은 2020 NC 다이노스 선수의 모자 측면과 인천SK행복드림구장 본부석 보드에 ABL생명 로고를 노출시켰다그해 NC 다이노스가 정규리그는 물론 한국시리즈까지 우승한 덕분에 ABL생명은 높은 브랜드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었다.

 

올해도 ABL생명은 NC 다이노스 선수 모자 좌측과 창원NC파크 본부석 LED보드에 ABL생명 로고를 시즌 종료까지 노출하는 스포츠마케팅을 펼친다아울러 인천SSG랜더스필드 본부석에도 LED보드 광고를 진행한다.

 

ABL생명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면서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 경기를 TV 등 영상매체를 통해 시청하는 팬들이 많을 것으로 보고 NC 다이노스와 함께 2년 연속 스포츠마케팅을 실시하기로 했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NC다이노스의 2연패 여부추신수 선수 국내 복귀 등 프로야구에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판단해 프로야구 연계 스포츠마케팅을 계속 진행하기로 했다. TV 중계와 별도로 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방영네이버·카카오 등 온라인 야구 중계야구 팬들의 자발적 SNS 업로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ABL생명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one_sheep@sedaily.com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