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스트사이언스, 건강발효음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판매량 급증

증권 입력 2021-04-09 10:58 배요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사진=넥스트사이언스]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 프레시코가 생산하는 건강 발효음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건강·미용 음료로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1초에 한 병꼴로 판매되고 있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유기농 홍차, 녹차를 506시간 발효한 건강 음료로 최근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나 인플루언서 위드나미 등이 콤부차를 소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유리병 제품 외 페트병으로 신제품을 출시하며 고객의 니즈에도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판매망도 기존의 카페나 편의점을 넘어 고급식당까지 확대되고 있다. 프레시코는 온라인몰 아임얼라이브를 통한 자체 판매와 동시에 OEM, ODM 사업을 확장하며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푸드마켓 등 카페나 편의점에도 공급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숙성 한우 전문 체인점 뚝심한우에도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신규 입점했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9일 발효 음료의 청량감과 새콤달콤한 맛은 숙성 한우와 최상의 마리아주(맛있는 요리와 음료의 궁합)”라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특별한 비결이라고 말했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엄선된 유기농 원재료와 506시간의 뛰어난 발효기술이 결합돼 만들어진 건강 탄산음료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마셔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마신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재구매율이 높다.

 

프레시코는 콤부차 음료 외 제품의 다양화에도 나서며 조만간 탱글탱글한 식감의 젤리 타입과 섭취가 편한 비타겔 신제품도 출시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byh@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