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신증권, 유튜브 새 코너 ‘종목탐구생활’ 오픈

증권 입력 2021-04-16 14:04 김수빈 기자 1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대신증권은 16일 자사 유튜브 채널에 ‘종목탐구생활’ 코너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연구원의 증권사 리포트를 쉽게 풀어 개인투자자에게 설명하는 유튜브 콘텐츠 ‘종목탐구생활’ 코너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종목탐구생활’은 매주마다 개인투자자가 주목하는 주식 한 종목을 선정하여 소개한다. 리포트를 작성한 연구원이 직접 유튜브에 출연한다. 기업에 대한 심층 분석은 물론 기업에 속한 산업에 대한 이야기 등을 인터뷰 형식으로 소개한다.


‘종목탐구생활’은 매주 화요일 업로드되며, 대신증권 유튜브 채널 ‘대신 밸런스 뷰(Balance View)’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신증권 유튜브 채널에서는 주식투자에 대한 기초지식을 쌓을 수 있는 ‘주유소-주식을 유튜브로 소개합니다’ 코너도 제공 중이며, 투자 초보자에게 MTS(Mobile Trading System) 사용법을 알려주는 ‘MTS 레벨업’ 코너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봉찬 대신증권 브랜드전략실장은 “쉽고 재밌게 이해할 수 있는 투자정보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이번 코너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투자활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며 투자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kimsou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