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부스터즈 “링티, 칼로리 ‘제로’ 수분 충전 음료 출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종합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214270, 이하 FSN) 자회사 부스터즈의 커머스 주력 사업모델 ‘링티’가 페트형 칼로리 제로(0) 신제품 음료 ‘링티제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링티 온라인몰에서 500ml 페트형 제품으로 선공개 된 ‘링티제로’는 오는 22일부터 GS25,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 2017년 첫 출시 이후 10초에 1포씩 판매되며 시장 인지도를 확대해왔던 수분 충전 음료 ‘링티’는 올해 1분기에도 매월 역대 최대 매출액을 경신해가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링티는 지난해 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한 시장 점유율 확대를 목표로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
소비자가 가볍게 마실 수 있도록 복숭아맛으로 첫 출시된 ‘링티제로’는 기존 물에 희석해 마시는 분말 타입 제품을 수분 충전에 특화된 강점은 유지하고, △칼로리 △합성향료 △색소 등의 부가첨가물 일체 제외된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개발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링티제로’는 설탕 대신 자연 유래 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0 칼로리로 구성된데다, 비타민 5종, 아미노산, 아연, 마그네슘 등 인체 컨디션 조절에 필수적인 성분까지 담고 있어 수분 충전을 포함한 기능성 음료로서 한층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링티제로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여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링티는 FSN의 브랜드 인큐베이팅∙커머스 신사업 법인 부스터즈 자회사다. 부스터즈는 지난 2019년 수분 충전 음료 브랜드 ‘링티’를 인수해 마케팅 협업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hyk@sedaily.com
#Tag
김혜영 기자 증권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