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 캐디톡, 2021 브랜드 앰버서더 박진이 프로 발탁

S생활 입력 2021-04-21 13:27 박진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캐디톡]

캐디톡은 IT 골프용품 브랜드로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가 골퍼 사이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캐디톡 미니미 골프거리측정기는 산악지형에 위치한 국내 골프장의 특성에 맞춰 높낮이를 반영한 추천 거리를 계산해줄 뿐만 아니라 온도, 고도, 습도까지 반영한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캐디톡 미니미는 기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많은 골퍼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는 제품으로 2020 IF 디자인어워드 스포츠, 아웃도어 부분에서 골프 거리측정기 최초로 수상한 바 있다.

 

알앤더스(대표 정규식) 2021년 캐디톡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선수 출신인 박진이 프로를 기용했다.

 

박진이 프로는 2014 KLPGA 입회 후 2017년 드림투어 준우승을 기록하는 등 프로골퍼로 활약하다 지난해 레슨 프로로 전향해 현재 골프 전문 방송 ‘SBS Golf 아카데미’, ‘골프에 반하다에서 레슨 프로그램을 맡아 진행하고 있다.

 

알앤더스 관계자는 떠오르는 골프계 대세 박진이 프로와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된 이유로 박진이 프로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 그리고 골프에 대한 전문성은 캐디톡 브랜드의 지향점과 맞닿아 있어 좋은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박진관 기자 디지털본부

nomad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