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7 ‘기적의 가치’ 대규모 업데이트

증권 입력 2021-04-23 09:17 서청석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7 마지막 이야기인 ‘기적의 가치’를 오픈하고, 대대적인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기적의 가치에서는 ‘타이탄’ 세력의 모선 ‘블라니르’를 배경으로 부활한 어둠의 지배자, ‘아툼’에 맞서 창생의 여신 ‘엘 가이아’를 수호하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이번 업데이트는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새로운 능력을 얻을 수 있는 성장 시스템과 신규 모험 콘텐츠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영웅의 서’는 ‘퍼스트임팩트’ 또는 ‘세컨드임팩트’ 영웅이 20레벨을 달성했을 때 숨겨진 힘을 개방할 수 있는 성장 시스템이다. 영웅의 서를 이루는 4개의 결정을 강화하면 영웅의 고유 능력치가 상승해 전력을 큰 폭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영웅의 서와 4개의 결정은 모두 4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모든 강화를 마치면 해당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와 ‘가이아의 혼’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한 ‘운명의 도서관’은 총 5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콘텐츠로 각 스테이지의 보스들을 물리치면 ‘영웅의 서’와 ‘결정’의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매주 월요일마다 도전 기록이 초기화되며 매주 도전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6월 23일까지는 게임에 접속하면 ‘루비 750,000개’, ‘가이아의 혼 75개’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이달 29일까지는 ‘도전자 던전 피크닉 상자 드랍’과 ‘피크닉 재료 모으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도전자 던전에서 드랍되는 피크닉 상자를 통해 ‘피크닉 장식 뽑기권’과 ‘초월의 정수’, 칼라르의 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피크닉 장식 뽑기권'을 오픈하면 ‘가이아의 혼’, ‘여신의 기억’ 등 유용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13일까지는 ‘별꽃 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별꽃 축제 미션’을 통해 모은 ‘별꽃’ 포인트로 ‘여신의 기억’, ‘퍼스트임팩트+1 강화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지속시키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blue@sedaily.com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청석 기자 증권부

blu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