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 강남점 오픈…지점 확대로 탄탄한 커리큘럼 제공

S생활 입력 2021-04-26 14:34 박진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

리더스만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질 좋은 학원시설로 수강생들에게 보다 좋은 환경과 탄탄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국비 위탁교육 간호학원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이 강남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은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강남점 개강에 힘쓰며 인재양성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은 2006년 천호점 개원을 시작으로 강동, 송파, 강남, 강동구 최초의 국비 위탁교육 간호학원으로 지정된 이후 영등포점과 태릉점, 강남점 개원을 이어가며 지점 확장 중이다.

 

서울 시내 유일한 일반계고 위탁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은 2014년 고용노동부에서 우수훈련 기관 인정, 2018년도에는 보건복지부 주관 한국간호평가원 지정평가 3년 인증을 받으며 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2020년 천호 상반기, 태릉 하반기 수강생 간호조무사 국가고시 2년 연속 전원 합격이라는 쾌거를 이루어 낸 리더스 간호학원은 병원, 의료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메디잡과의 합병을 통해 예비 간호조무사의 역량개발 교육과 취업 연계까지 한 번에 이어지는 시스템을 구척하는 등 간호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는 교육시설로 거듭나고 있다.

 

리더스간호학원 관계자는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은 실무진으로 근무하고 있는 강사들이 직접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 지점별로 연계된 실습지에서 다양한 실습 경험도 쌓을 수 있다.”오랜시간 각 지점 커리큘럼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강생들의 좋은 교육환경과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 강남점은 오픈과 동시 426()부터 진행되는 일반과정 수강등록을 진행중이다. 커리큘럼 및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디잡 리더스 간호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박진관 기자 디지털본부

nomad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