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현준 LH 사장, 취임 첫 행보 2·4대책 점검 및 광명시흥지구 방문

부동산 입력 2021-04-28 12:21 설석용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김현준 LH 신임사장이 취임 첫 행보로 광명시흥지구를 찾아 상황판을 보고 있다. [사진=LH]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김현준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이 취임 첫 행보로 2·4대책을 점검하고 광명시흥지구 현장을 방문했다.

김 사장은 28일 LH 수도권특별본부에서 2.4 대책의 신속한 추진을 위해 긴급 점검회의를 주재했다. 회의에서는 사업별 이행실적, 사업별 현안 및 해결방안, `21년 사업추진계획, 제도개선사항 등을 집중 논의했다.


김 사장은 'LH는 현재 정부의 핵심 주택공급 대책인 2.4 대책을 주도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만큼 조속한 성과창출로 부동산시장 안정화에 적극 기여하여야 한다"며 "청년, 신혼부부 등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분들이 3기 신도시 및 2.4 대책에 거는 기대가 큰 만큼 빠른 시일 내에 원하는 주택을 마련할 수 있도록 주택공급 대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 앞서 김 사장은 투기의혹이 최초로 제기된 광명시흥지구 현장을 방문해 재발방지를 위한 LH 내부통제시스템 강화 등 부정부패 없는 청렴한 조직으로 거듭날 것을 강조했다.


김 사장은 이날 현장에 참석한 LH 광명시흥본부 직원들에게 "광명시흥지구는 과거 지정해제 등으로 주민 불편이 있었던 만큼 앞으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투명하고 공정하게 국책사업을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joaqui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설석용 기자 산업1부

joaqui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