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롯데카드 제휴상품 대고객 오픈

금융 입력 2021-04-28 16:37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롯데카드와 우리은행은 전략적 업무협약 첫 제휴상품으로 신용카드 7종과 최고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을 28일 출시하고 대고객 오픈을 시작했다.

 

먼저롯데카드 인기상품 기반으로 제휴 개인 신용카드 6종과 개인사업자 카드 1종을 선보였다제휴 개인 신용카드에는 현금 입출금 기능이 탑재됐다. 이번에 출시한 제휴 신용카드는 우리은행 LOCA CLASSIC, 우리은행 LOCA PLATINUM 할인형우리은행 LOCA for Shopping, 우리은행 롤라카드우리은행 I’m Wonderful Plus, 우리은행 포인트플러스 그란데우리은행 롯데오토빌 법인카드 등 총 7종이다. (우리은행 LOCA for Shopping은 현금 입출금 기능 제외)

 

또 최고 연 7.0%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 ‘우리 Magic 적금 by 롯데카드’도 10만좌에 한해 판매한다가입 기간은 1년이며월 납입 한도는 최대 50만원이다기본금리는 연 1.5%우리오픈뱅킹 가입 및 상품서비스 마케팅 동의 시 우대금리 연 0.5%p우리은행 제휴 개인 신용 롯데카드를 발급받고 이용 조건 충족 시 특별우대금리 최고 연 5.0%p를 추가로 제공한다.

 

제휴카드 및 적금상품은 우리은행 영업점인터넷뱅킹 및 모바일뱅킹 앱 WON뱅킹에서 신청 및 가입이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양사의 강점을 융합한 제휴 금융상품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며상품뿐만 아니라 영업 인프라디지털 채널고객 응대 등에서의 다면적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one_sheep@sedaily.comㅋ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