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랜드, 온라인 혁신단 모집…"5개 분과, 제3기 시민참여혁신단 운영"

전국 입력 2021-05-24 12:29 강원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강원 정선군 강원랜드.[사진=강원랜드]

[정선=강원순 기자]강원랜드가 국민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회사의 혁신을 위해 ‘2021년 강원랜드 온라인혁신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온라인혁신단은 제3기 강원랜드 시민참여혁신단 세부조직으로 설문조사, 아이디어 제안 등 혁신 관련 다양한 의견을 온라인으로 제안함으로써 강원랜드의 혁신 과정 전반에 걸쳐 참여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강원랜드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100명 내외로 내달 1일까지 모집한다. 


접수방법은 강원랜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첨부된 제출서류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고 결과는 내달 10일 발표된다. 

                

최종 선정된 단원은 강원랜드 온라인혁신단으로 1년간 활동하게 되며, 다양한 활동 참여 시 소정의 상품 제공과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를 선발해 별도 시상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지원 혁신성장팀 팀장은“국민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새로운 강원랜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온라인혁신단을 모집하고 있다”며“강원랜드의 혁신을 위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실 열정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온라인혁신단과 더불어 △폐광지역 교육 문제를 발굴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리빙랩추진단 △고객서비스 개선사항을 발굴하는 서포터즈혁신단 △내부 개선 과제 발굴 및 혁신 확산 활동을 위해 내부 직원들로 구성된 KLIP(Kangwon Land Innovation Process)추진단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청년인턴단 등 5개 분과로 구성해 제3기 시민참여혁신단을 운영할 계획이다./k10@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강원순 기자 보도본부

k10@sead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