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생명, KSQI 우수 콜센터 11년 연속 선정

금융 입력 2021-05-25 15:40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미래에셋생명은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평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국내 산업과 고객의 특성을 토대로 기업의 가치 전달자인 비대면 접점 서비스에 대해 일관된 기준으로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것으로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은 2004년 이래 매년 KSQI 우수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2021년 4차에 걸친 조사결과에 따르면 미래에셋생명은 ▲ 통화연결시도횟수 ▲ 상담사의 말속도 ▲ 고객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항목에 대해서는 최고 점수인 100점을 기록했다이외에도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자신감 있는 응대고객이 알아들을 수 있게 쉽게 설명맞이인사시 발음의 정확성종료태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으며 업계 평균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미래에셋생명의 콜센터는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7년 9월 업계 최초로 변액보험 고객 전용 상담 창구인 변액보험 전담 콜센터를 오픈했다전문 상담원이 계약 관리부터 투자 방향 제시까지 수준높은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변액 리딩컴퍼니의 위상에 맞는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이외에도 사고보험금 전담 콜센터 및 채팅상담서비스 운영고령자 및 다건의 제지급 신청 고객을 대상 고객센터를 통한 유선 제지급 업무처리시 보이스피싱 예방 안내 시행보이스피싱 우려 고객을 위한 금융사기 예방 서비스 유선 신청 등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하고 있다.

 

정의선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부문대표(CCM) “최근 채널혁신 이후 유선 업무를 확대하는 등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미래에셋생명의 고객 최우선(Clients First) 핵심가치를 필두로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고객중심의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데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