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제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제과가 자일리톨의 광고 모델로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 자일리톨은
앞으로 1년간 방탄소년단을 앞세워 ‘스마일 투 스마일(SMILE TO SMILE)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이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자신을 미소 짓게 하는 작은
노력이 다른 이에게도 전해질 수 있으며 이런 미소가 점차 전파되면 전 세계가 웃음으로 가득한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내용이다.
본 프로젝트는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전개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광고
영상에서는 신곡 ‘Butter’가 BGM으로 활용된다.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에 열풍을
일으키는 글로벌 스타로, 제 63회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팝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데 이어 단독 공연을 펼쳤고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에서 선정하는 ‘2020 올해의 엔터테이너’에
선정됐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를 준비하며 그동안 움츠렸던 껌 시장에 다시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당대 최고의 광고 모델을 섭외했다"며 "방탄소년단의 범세계적인 영향력과 파급력을 통해 자일리톨껌의 인지도를 넓히고 이미지 제고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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