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카드, 롯데백화점 MVG 전용카드 3종 선보여

금융 입력 2021-05-31 08:45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롯데카드가 롯데백화점과 함께 롯데백화점 우수고객인 MVG(Most Valuable Guest) 고객을 위한 전용 신용카드 3종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이 카드는 롯데백화점 MVG 선정 기준에 따라해당 연도에 롯데백화점 MVG 고객으로 선정된 고객만 발급이 가능하다롯데백화점은 AVENUEL(에비뉴엘), LENITH(레니스), MVG-Prestige(프레스티지), MVG-Crown(크라운), MVG-Ace(에이스등 5단계의 MVG 등급을 운영 중이다.

 

최상위 등급인 에비뉴엘 등급은 ‘롯데백화점 AVENUEL 카드’레니스 등급은 ‘롯데백화점 LENITH 카드’나머지 등급은 ‘롯데백화점 CLUB L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MVG 전용카드 3종은 지난달 이용금액에 상관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최대 1% L.POINT(엘포인트)로 한도 없이 적립해 준다카드 기본 서비스로 0.5%를 적립해 주고해당 연도 롯데백화점 MVG로 선정된 고객이 본인 등급에 맞는 MVG 전용카드를 이용하면 0.5%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또 호텔 숙박/레스토랑 이용권고급 와인코스메틱골프 용품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스타 바우처 증정롯데백화점/롯데아울렛/롯데몰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이자 할부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인천공항/특급호텔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도 담았다.

 

이 밖에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아베다 라이프 스타일 살롱 ‘포레스타’ 등과의 제휴를 통해 호텔리조트다이닝골프뷰티요트 등 MVG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겸용 모두 5만원이며카드 신청은 롯데카드앱 및  홈페이지, MVG 전용카드 발급 전담 고객센터(1899-3185), 롯데백화점 내 롯데카드센터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우수고객 대상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자 이번 카드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MVG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