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SNS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금융 입력 2021-06-10 15:47
양한나 기자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NH농협카드는 이날부터 14일까지 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개최를 축하하기 위한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이날부터 14일까지 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개최를 축하하기 위한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e스포츠를 매개체로 MZ세대와 소통하고 문화 콘텐츠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NH농협은행과 함께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이하 멸망전) 진행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이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한 뒤 멸망전 개최 소식을 댓글로 알린 참여자를 대상으로 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장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달 22일 NH농협카드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한 뒤 멸망전 중계자들이 알려주는 농카 비밀코드와 함께 친구를 태그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블리자드 공식 스타크래프트 티셔츠(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장(50명)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멸망전 기간 내 NH농협카드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MZ세대와 친근하게 소통하면서 역동적인 디지털 선도 금융으로 거듭나기 위해 e스포츠 후원에 나섰다”며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해 더욱 즐거운 e스포츠 대회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은 아프리카TV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일정은 오는 15일 와일드카드전을 시작으로 30일까지 경기가 진행된다./one_sheep@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