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대, ‘2021 학생 마을 디자인 성과 공유회’ 진행

전국 입력 2021-06-10 16:11 정훈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2021 학생 마을 디자인 성과 공유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꼬마디자이너 팀의 오채연(가운데)학생과 김영욱(왼쪽 첫번째) 세종대 캠퍼스타운센터장, 심재현 세종대 건축공학부 교수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세종대학교]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세종대학교 캠퍼스타운 지원센터는 최근 광개토관 컨퍼런스룸에서 ‘2021 학생 마을 디자인 성과 공유회 및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학생 마을 디자인 활동은 캠퍼스타운 일대의 지역 문제를 주민들과 함께 개선하고 지역 활성화를 위해 주체적인 역할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24명의 학생들이 8팀으로 구성돼 3개월간의 학생 마을 디자인 활동을 수료했다.


행사는 SNS 홍보 우수팀 발표와 학생 마을 디자인 우수자 발표 및 시상 순서로 진행됐다. SNS 홍보 우수팀 1등은 꼬마디자이너 팀이 선정됐고, 2등은 클래식 팀과 민나박이 팀이 차지했다. 


꼬마디자이너 팀은 학생 마을 디자인 활동의 대상도 차지했다. 꼬마디자이너 팀은 ‘세종 오아시스(Sejong Oasis)’란 주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꼬마디자이너 팀에게는 상금 150만 원과 상장이 주어졌다. 최우수상 팀은 ‘희망을 잇는 별자리’란 주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한 골목요정 팀이 차지했다.


꼬마디자이너 팀의 건축공학부 오채연 학생은 “학생 마을 디자인은 단순히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현되기까지의 과정을 경험해볼 수 있었던 좋은 활동이었다”면서 “큰 상까지 받게 돼 정말 기쁘다”라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