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카드, 개인사업자를 위한 '삼성카드 BIZ LEADERS' 출시

금융 입력 2021-06-15 11:57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삼성카드는 개인사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BIZ LEADERS'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카드 BIZ LEADERS'는 개인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업종을 분석하여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보험, 전기요금, 통신 업종에서 자동결제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10%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사회보험을 결제하면 납부대행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고 4대 사회보험을 자동 결제로 이용하면 최대 2만원의 한도로 납부대행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사업에 필요한 경비 및 일상생활 유용한 혜택도 제공된다. 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쇼핑, 주유, 할인점 업종에서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3%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 및 할인한도 없이 0.5%의 할인이 제공된다. 전월 실적 금액에 따른 할인한도 및 자세한 할인 대상 가맹점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개인사업자들의 필수 서비스 중의 하나인 부가가치세 환급 편의지원서비스와 전자세금계산서 월 250건 무료이용 등의 서비스를 '나이스디앤알'과 제휴하여 제공한다.

 

'삼성카드 BIZ LEADERS'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개인사업자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을 분석하여 실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사업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