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생명, VIP 고객과 함께 백혈병·소아암 환우에 1,002만원 기부

금융 입력 2021-06-17 15:19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한화생명이 VIP 고객과 함께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했다.


한화생명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17 오전 인천에 위치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경인지회에서 ‘2021 한화생명 VIP Members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한화생명 보험사업팀 이경섭 상무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정영기 경인지회장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한화생명은 VIP 고객과 함께 후원금 1,002만원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했다후원금은 한화생명 VIP Members 기부제도를 통해 마련되었다.


한화생명 VIP Members 기부제도는 VIP로 선정된 고객이 받을 선물 대신 해당 금액만큼의 기부를 선택할 수 있는 제도이다한화생명은 최근 10년간 보유계약의 납입보험료 등을 기준으로 매년 VIP 고객을 선정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올해는 34명의 VIP 고객이 기부에 동참했고 총 334만원의 혜택 대신 기부를 선택했다.


여기에 한화생명과 임직원들도 같은 금액만큼 1:1매칭그랜트(Matching Grant)방식으로 후원에 동참했다한화생명과 임직원 그리고 VIP 고객이 각각 334만원씩 기부해 총 1,002만원의 후원금을 마련했다.


한화생명은 2014년 한화생명 VIP Members 기부제도를 도입해 8년째 제도를 이어오고 있다후원에 참여한 VIP 고객들은 직접 받는 혜택보다 기부를 통한 나눔 실천에 더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그 동안 기부에 동참한 누적 VIP 고객 수는 580기부한 금액은 1억 1천만원에 달한다.


기부에 참여한 김진석(가명,55,고객은 기부를 통해 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늘 가지고 있었는데한화생명의 좋은 기부제도를 듣고 흔쾌히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내가 서비스를 받는 것보다 나눔을 통해 힘든 아이들을 돕는 일이 더 의미 있는 혜택으로 느껴진다라고 말했다.


후원 대상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의 추천을 통해 백혈병·소아암 투병 중인 2명의 환우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019년 태어나면서부터 횡문근육종으로 투병중인 정시현(가명,1,군과 2017년 수모세포종 수술후유증으로 오랜 기간 재활치료중인 김지우(가명,11,양이 후원을 받게 되었다.


한화생명 이경섭 보험사업팀장은 한화생명 VIP Members 기부제도는 사랑을 나누고 실천하는 생명보험업의 본질에 입각한 제도로 참여하는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라며, “한화생명은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가기 위해 미래 세대의 건강을 지키는 일을 이어나갈 것이며이를 위한 한화생명 VIP 고객의 자발적인 기부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