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 자유여행 플랫폼 ‘티티비비’에 여행 특화 콘텐츠 연재

금융 입력 2021-06-18 09:12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KB
국민카드가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티티비비(TTBB)’를 통해 베스트셀러 여행 작가 조은정이 경험한 국내외 주요 여행지 이야기와 여행지별 꿀팁을 에세이 형태로 소개하는 여행 특화 콘텐츠 조은정 작가의 여행 스케치를 선 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 보인 콘텐츠는 국내 주요 도시를 비롯해 미국독일 등 작가가 직접 느끼고 경험한 여행지들을 감성적인 시각으로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양한 사진과 주요 관광 명소에 얽힌 이야기를 통해 자유여행 준비 고객들이 여행지에 대한 정보 수집은 물론 소개된 여행 지역도 미리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다특히 여행지 소개글 말미에는 뉴욕 지하철 이용시 주의사항사진 촬영하기 좋은 장소 등 각 여행지별로 필요하고 유용한 여행 꿀팁도 담고 있다.

 

현재 티티비비’ 앱을 통해 △미국 뉴욕 △태국 치앙마이 △독일 밤베르크∙뤼데스하임∙바덴바덴 △프랑스 지베르니 △미국 포틀랜드 △춘천 △통영 △가파도 등 국내외 10개 지역 소개 에세이를 만날 수 있으며이스라엘캐나다담양여수 등 작가가 주목하고 감명 받았던 국내외 주요 여행지를 소개하는 콘텐츠도 계속해서 선 보일 예정이다.

 

한편 KB국민카드가 여행 전문 스타트업 트립비토즈와 손 잡고 지난해 선 보인 티티비비는 항공숙박액티비티 등 국내외 자유여행 관련 정보 탐색부터 상품 예약까지 한 번에 가능한 동영상 기반의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웹 환경에서 △국내와 전 세계 항공권 △80만 개 이상의 국내외 호텔 △액티비티 등 자유 여행 핵심 영역의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고객들이 직접 제작한 동영상 기반의 자유 여행 후기도 공유 가능하다./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양한나 기자 금융부

one_shee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