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안타證, ‘비상장주식 거래 이벤트’ 실시

증권 입력 2021-06-21 15:02 김수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유안타증권은 21일 비상장주식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실적 기준 충족 시 아이패드 등 사은품 증정과 함께 최대 5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비상장주식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1년 이상 비상장주식 매매 경험이 없는 신규 및 휴면 고객이 대상이며, 대상 고객은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 참여 된다.


금번 이벤트는 2021년 9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거래금액 고객에게는 아이패드를, 최다 거래건수 고객에게는 애플워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추가로 거래실적과 관계 없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에브리봇 로봇청소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누적 거래금액이 1천만원, 5천만원, 1억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각각 1만원, 3만원, 5만원의 캐시백도 지급한다.


남상우 유안타증권 Retail금융팀장은 “’비상장레이더’를 통해 푸짐한 사은품과 캐시백 혜택은 물론 카카오뱅크, 크래프톤 등 상장을 앞둔 유망한 기업에 선제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계좌가 없을 경우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 계좌 개설앱을 통해 지점 방문 없이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kimsou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