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젤, ‘허그의 모험’ 사내 이벤트 진행…캐릭터 마케팅 시동

산업·IT 입력 2021-06-22 12:43 정훈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허그의 모험’ 사내 이벤트에서 손지훈(뒷줄 오른쪽 세번째) 휴젤 대표집행임원과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휴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휴젤㈜은 지난 16일 휴젤 서울사무소에서 최근 론칭한 회사 캐릭터 3종 ‘허그(Hug), 알루(Alu), 렉스(Lax)’를 활용한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건강한 아름다움의 비밀을 찾아 떠나는 허그의 모험’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회사의 주력 제품인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Botulax)’와 HA필러 브랜드 ‘더채움(The CHAEUM)’, PDO실(리프팅실)에 대한 바른 콘텐츠를 확산시키고 신규 캐릭터 허그에 대한 내부 인지도를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사내 이벤트에서는 ‘O/X퀴즈’ 진행과 함께 ‘포토&메시지월’이 운영됐다. 휴젤 서울사무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O/X 퀴즈는 보툴리눔 톡신과 HA필러, PDO실(리프팅실)에 대한 질문들로 꾸려져 휴젤 직원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졌다.


또 캐릭터와 임직원간 유대감 강화를 위해 마련한 포토&메시지월은 허그와 알루, 렉스 일러스트로 구성된 백월을 배경으로 임직원들의 기념 폴라로이드 촬영이 진행됐다. 허그의 파트너 캐릭터인 알루와 렉스부터 물총, 물약, 머리빗까지 다양한 소품들도 마련돼 촬영의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선착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행사 당일 회사 곳곳에 숨겨진 허그 인형을 찾아 인증샷을 찍은 선착순 41명에게는 깜짝 선물도 주어졌다.


휴젤은 앞서 2종의 사내 이벤트도 진행했다. 지난 7일 휴젤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휴젤 캐릭터 3종 이름 맞추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약 100여 명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휴젤 서울사무소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미로 찾기 이벤트’도 진행했다. 11일 오전 책상 위에 놓여진 엽서 내 미로를 풀어 응모한 직원 중 10명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제공됐다.


휴젤 관계자는 “보툴리눔 톡신, HA필러, 리프팅실에 대한 바르고 깊이 있는 정보 공유를 통해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시키고, 임직원들이 캐릭터를 휴젤의 중요한 문화 콘텐츠로 인식하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면서 “사내 이벤트를 넘어 허그, 알루, 렉스 캐릭터 3종을 적극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보툴리눔 톡신과 HA필러 그리고 PDO실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데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경제산업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