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 올해 상반기 글로우픽 에센스토너 신제품 1위 수상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국내 NO.1 뷰티 모바일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1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즈’에서 올해 초 출시한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 로 에센스토너 부문 신제품 1위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2021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즈’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즈로 14년도 이후 총 13번의 어워즈를 진행하였으며 매 년 상반기/하반기 자체 리뷰 클리어링 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리뷰&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정하고 신뢰도 높은 어워드 랭킹을 발표하고 있다.
100%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며, 5단계의 엄격한 시스템을 통해 수상 제품과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어 공정하고 신뢰도 높은 어워즈로 평가 받고 있다. 2021년 상반기 어워즈의 경우 총 7,759개 브랜드의 110,877개의 제품을 대상으로 약 33개의 리뷰를 분석하여 선정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올해 상반기 출시한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 제품으로 21년 상반기 스킨케어-에센스토너 부문 최고의 신제품으로 선정되어 1위를 수상했다.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는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부터 워터/토너의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 정돈과 수분 충전뿐 만 아니라 에센스의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2in1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특히 요즘처럼 기온과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 가볍게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올해 초 글로우픽에서 제품 설문단을 진행하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솔직한 평가를 진행했다. 그 결과 흡수력 만족도 99.9%, 가벼운 발림성 만족도 99.1%, 피부 저자극 만족도 97.9%, 제품이 순하다고 느꼈다 95.9%, 보습감 만족도 93.9% 등 총 10개의 항목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관심과 좋은 평가를 받아오고 있는 리더스 대표 스킨케어 제품이다”며, “100% 소비자 주도형의 뷰티 어워즈인 금번 글로우픽 어워즈에서 최고의 신제품으로 수상을 하여 제품의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다시 한 번 체감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리더스의 고품질 제품으로 고객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최근 리더스코스메틱은 21년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3종(에센스 워터, 앰플, 크림마스크)로 MZ 세대를 공략한 핼매니얼 감성 마케팅과 광고를 선보여 국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등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영업 활동을 쌓아가며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blue@sedaily.com
#Tag
서청석 기자 증권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6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7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8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9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
- 10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