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스트BT, 22일 ‘nfp 피놀라 대마종자유’ 롯데홈쇼핑 방송 긴급편성

증권 입력 2021-06-22 16:03 서청석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넥스트BT는 자연에서 찾은 순수 건강 브랜드 ‘nfp’, ‘피놀라 대마종자유’가 6월 22일 오전 10시 25분에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fp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홈쇼핑 최초로 출시된 캡슐형 대마종자유 제품으로, 지난 2월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이후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 캐나다산 프리미엄 대마종자유 원료만을 담은 ‘nfp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당시 예상보다 많은 주문량으로 인해 원료수급에 비상이 걸리기도 했다.


넥스트BT의 ‘nfp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주성분인 대마종자유 원료 품질과 안전성,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하는 착유 방식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안전원료인증(GRAS)과 OECD인증을 획득한 ‘Hemp Oil CANADA Inc’의 피놀라(Finola) 대마종자유 원료만을 100% 사용했다.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는 미국 FDA가 식품 원료에 부여하는 식품 안전성 최상위 등급 인증으로 전문위원들이 엄격한 기준과 검증을 거쳐 안전성 적합 여부를 판단한다. 따라서 GRAS에 등재된 원료라면 안전성을 믿고 섭취할 수 있어 많은 기업들이 인증 획득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OECD 인증은 우수한 종자의 품질을 일관되게 관리하는 제도로 해당 인증을 통해 ‘피놀라(Finola) 대마종자’ 품질의 안전성을 신뢰할 수 있다.


해당 원료사인 Hemp Oil CANADA Inc 역시 국제식품규격(CODEX)과 HACCP 및 글로벌 식품안전인증 BRC 인증에서 최고 등급인 AA를 획득한 세계적인 햄프씨드 생산기업이다.


‘nfp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착유 방식에서도 프리미엄 추출기법을 적용했다. 영양성분을 최대한 보존하고자 냉압착 (Cold Pressed) 방식으로 첫번째로 착유한 엑스트라 버진(Extra Virgin) 최상급 오일만을 캡슐에 담았다. 주성분인 대마종자유 원료와 캡슐 모두 100% 식물성 제품인 ‘nfp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산패를 방지하고 섭취와 휴대가 간편한 1회분 PTP 개별 포장이 특징이다.


특히 100% 식물성 원료이기 때문에 동물성 식품을 먹지 않는 비건(Vegan)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출시 이후 예상보다 큰 인기로 주문량이 빠르게 늘고 있다.”며, “nfp 피놀라 대마종자유 제품을 믿고 구매해 주시는 소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더 많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nfp’ 브랜드의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blu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청석 기자 증권부

blu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