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거래소 비상장, 신규계좌 개설시 비상장주식 1주 증정 이벤트 개최

금융 입력 2021-06-23 08:24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비상장 주식거래 플랫폼 ‘서울거래소 비상장을 운영하는 피에스엑스(PSX)가 신한금융투자와 함께 ‘비상장주식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거래소 비상장에서 신한금융투자 증권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마케팅 수신 및 개인정보 수집 활용(제세공과금 처리용)에 동의하면 참여할 수 있다오늘(23)부터 7월 6()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5000명에게 카카오뱅크크래프톤비바리퍼블리카(토스), 야놀자현대카드 등 19개 기업의 비상장주식이 랜덤으로 1주씩 증정된다.


이벤트 참여는 1인당 1회 한정이며주식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당첨된 주식은 계좌개설 후 5영업일 이내에 고객 계좌로 자동 지급된다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거래소 비상장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거래소 비상장은 안전하고 간편한 비상장주식 거래를 위해 신한금융투자와 손잡고 안전거래를 지원하고 있다안전거래는 신한금융투자 증권계좌를 통해 주식입고와 현금결제가 동시에 이뤄지는 거래 방식으로허위매물이나 대금 미지급과 같은 문제를 사전 차단할 수 있어 기존 비상장주식 거래의 비효율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피에스엑스 김세영 대표는 “서울거래소 비상장이 런칭 6개월만에 대표 비상장주식 거래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이번 이벤트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국내 주요 비상장기업의 주주로 이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서울거래소 비상장은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원진흥원이 주관한 ‘아기유니콘 200 육성사업에 선정되며 주목받는 예비 유니콘 기업으로 떠올랐다비상장주식 거래 플랫폼 최초로 수수료 무료 정책을 도입해 장외 시장의 활성화를 이끌고 있다. /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양한나 기자 금융부

one_shee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