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저축은행, ‘OK대박통장’에 우대금리 더한 ‘OK파킹대박통장’ 선보여

금융 입력 2021-07-01 16:28 양한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OK
금융그룹의 계열사인 OK저축은행은 기존 요구불예금(입출금예금)인 ‘OK대박통장을 개편한 ‘OK파킹대박통장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OK 파킹대박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높은 금리가 적용되는 요구불예금 상품으로가입금액 및 납입방법 등의 제한 없이 운용이 가능하다특히 은행 정기예금 보다 높은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지만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해 단기자금 관리에 용이하다는 게 OK저축은행 측의 설명이다.

 

기본금리는 연 1.3%(세전)며 타행 오픈뱅킹(Open banking)’에 해당 계좌를 등록 할 경우 0.2%포인트(p)의 우대금리가 적용돼 연 1.5%(세전)의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타 상품과 마찬가지로 최대 원리금 5000만 원까지 예금자 보호가 가능하다.

 

우대금리는 기존에 해당 상품을 보유하거나신규 가입한 고객 중 은행 및 증권사 등 타 금융기관 오픈뱅킹에 해당 계좌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적용 기간은 해당 계좌를 타사 오픈뱅킹에 등록한 다음날부터 등록을 해제한 날까지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지난 2015년도에 출시된 OK대박통장은 파킹통장의 원조 격인 상품으로복잡해지고 다양해지는 고객의 자금운용 수요에 발맞춰 해당 상품의 기능적 측면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상품명을 변경했다며 우대금리도 더해지는 만큼 짧은 기간 목돈을 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Needs)를 충족하기에 적합한 상품으로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