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 파리바게트,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2탄 ‘클래식 우드 장우산’ 한정 출시

S생활 입력 2021-07-02 14:28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파리바게트]

SPC그룹 파리바게트가 여름 캠핑족들을 겨냥해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 캠핑 굿즈 2클래식 우드장우산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클래식 우드 장우산 아이보리 컬러와 우드 소재의 손잡이와 우산봉이 일체형으로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여유롭고 아늑한 휘게(hygge; 편안함, 따뜻함, 아늑함, 안락함을 뜻하는 덴마크노르웨이어) 라이프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것이 특징이다. 방수가 뛰어난 천과 경량 살대를 사용해 기능성과 휴대성을 높였으며 수납이 용이한 지퍼 형식의 우산 커버에 끈을 부착해 캠핑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도록 했다.

 

클래식 우드 장우산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인 7 6일부터 소진 시까지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뒤이어 노르디스크 콜라보 캠핑 굿즈 3탄을 선보이며 여름 캠핑 굿즈 열풍을 이어갈 계획이다.

 

SPC그룹 파리바게트 관계자는 여름은 비가 잦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활용도가 높은 노르디스크 장우산을 선보였다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캠핑족의 감성을 자극할 굿즈를 이어서 출시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