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리바게트,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2탄 ‘클래식 우드 장우산’ 한정 출시
[사진= 파리바게트]
SPC그룹
파리바게트가 여름
캠핑족들을 겨냥해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 캠핑 굿즈
제 2탄 ‘클래식 우드장우산’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식
우드 장우산’은 아이보리
컬러와 우드
소재의 손잡이와
우산봉이 일체형으로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여유롭고 아늑한
휘게(hygge; 편안함, 따뜻함, 아늑함, 안락함을 뜻하는
덴마크∙노르웨이어) 라이프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것이 특징이다. 방수가 뛰어난
천과 경량
살대를 사용해
기능성과 휴대성을
높였으며 수납이
용이한 지퍼
형식의 우산
커버에 끈을
부착해 캠핑
시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도록
했다.
클래식 우드
장우산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인 7월 6일부터
소진 시까지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뒤이어
노르디스크 콜라보
캠핑 굿즈 3탄을 선보이며
올 여름
캠핑 굿즈
열풍을 이어갈
계획이다.
SPC그룹
파리바게트 관계자는 “올 여름은
비가 잦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활용도가
높은 노르디스크
장우산을 선보였다”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캠핑족의
감성을 자극할
굿즈를 이어서
출시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6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7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8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9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
- 10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