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원이앤씨, DL이앤씨 자회사와 93억원 규모 화공플랜트기기 공급 계약 체결

증권 입력 2021-07-05 08:39 배요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세원이앤씨가 해외 정유공장 프로젝트 관련 플랜트기자재 수주 계약을 성사시켰다. 

 

세원이앤씨는 DL이앤씨(옛 대림산업)의 자회사인 러시아 현지법인(DAELIM RUSSIA LLC)93억원(695만유로) 규모의 화공플랜트기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세원이앤씨는 DL이앤씨가 올해 러시아 석유기업인 가즈프롬네프트로부터 수주한 모스크바 정유공장 현대화 프로젝트에 리액터(Reactor, 반응기)와 컬럼(Columns, 타워 형태 석유화학공정기기) 및 베셀(Vessel, 용기) 등 주요 기기를 제작해 공급하게 된다. 계약기간은 오는 2022630일까지다.

 

모스크바 정유공장 현대화 사업은 러시아 모스크바 남동부에 위치한 모스크바 정유공장에 수소첨가분해공장을 건설하는 사업이다.

 

하만봉 세원이앤씨 화공사업본부장은 이번 수주 성과에 대해 세원이앤씨의 기술력과 품질경쟁력, 사업수행능력에 대한 고객사의 두터운 신뢰가 수주로 연결됐다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해외 신시장 개척을 가속화하고 있는 고객사와의 협력기반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지속 확대하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참여 중인 LNG 프로젝트와 코로나 19 영향으로 이연된 프로젝트 등 다수의 주요 프로젝트 입찰에 전략적으로 대응해 양질의 신규 수주 확대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세원이앤씨는 코로나19 백신 보급 확대 및 글로벌 경기 회복세, 석유화학 시황 호조 및 국제유가 반등에 따라 대형 프로젝트가 재개되는 등 발주 시장의 정상화 흐름에 힘입어 수주 증대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 byh@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