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플랜, 브랜드 리뉴얼 통해 새로운 분위기 선보여
S생활 입력 2021-07-13 10:00
유연욱 기자
[사진= 그라운드플랜]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라운드플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누구나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감성이 담긴 로고부터 제품 용기, 홈페이지
등이 보다 세련된 모습으로 재정비하며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또 현재 개발 중인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추가로 마련될
예정이다.
[사진= 그라운드플랜]
그라운드플랜 관계자는 “2014년 론칭한 그라운드플랜은 좋은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해 소비자들이 편안하고 피부의 자신감이 생겨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다. 앞으로도
보다 더 많은 소비자 분들이 정직하게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의 진심을 통해 건강하고 소중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All Plans From Ground’라는 슬로건 아래 땅으로
시작된 모든 이로운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와 행복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는 그라운드플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신규 회원에게는
그라운드플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7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