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준, ‘코스메슈티컬’ 제품 개발… “병·의원 등 적극 공략”

증권 입력 2021-07-14 09:18 김혜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제이준코스메틱(제이준)이 ‘코스메슈티컬’ 제품 개발에 나선다. ‘코스메슈티컬’ 은 화장품에 제약 및 병·의원 기술을 접목한 제품으로 이를 바탕으로 시장 확대를 가속화 한다는 방침이다.

 

제이준은 ‘예미원피부과’와 협업을 통해 더마 자외선 차단제 ‘에스랩 멀티 프로텍트 선블럭’을 출시하고, 예미원피부과를 비롯한 피부과 3개 지점에 납품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와 더불어 제이준은 미용기기와 병·의원에 납품할 미용의료기기 개발에도 집중해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에스랩 멀티 프로텍트 선블럭’은 기존 예미원피부과의 자외선 차단제 ‘에스랩 썬 프로텍터 SPF47 PA++’를 업그레이드 리뉴얼한 제품으로, 5중 멀티케어(자외선 차단, 미백, 탄력, 보습, 진정)가 가능하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가졌으며,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이 피부 케어(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녹차 추출물, 사철쑥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 등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파라벤’, ‘옥시벤존’ 등 20가지 알레르기 우려 성분을 배제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제이준 관계자는 “코스메슈티컬 시장은 매년 15% 이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최근 마스크 장기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으로 코스메슈티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도 높아지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이어 “코스메슈티컬 제품 개발을 통해 B2B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경쟁력을 높여 새로운 활로를 모색할 것”이라 강조했다./hyk@sea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