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진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쏙쏙TV’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증권 입력 2021-07-19 08:58 수정 2021-07-19 10:38 배요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유진투자증권은 19일 고객 이벤트 및 마케팅 전문 유튜브 채널 쏙쏙TV’ 오픈한 기념으로 유튜브 영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주 유진투자증권은 다양한 이벤트를 고객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이벤트 및 마케팅 전문 유튜브 채널인 쏙쏙TV’를 오픈한 바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쏙쏙TV’에 게재된 유튜브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를 맞히면 경품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유진투자증권 쏙쏙TV’ 채널을 구독한 뒤 게재된 투자 FLEX’ 영상 시청 후 영상 댓글에 퀴즈 정답을 입력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유진투자증권은 응모자 중 1,000명을 추첨하여 바나나우유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813일 발표된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쏙쏙TV’를 통해 고객들이 놓치기 쉬운 이벤트와 각종 혜택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한편, 주식과 금융상품 투자 초보자들을 위한 투자 입문용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선보이고 있지만 제대로 전달이 안 돼 혜택을 누리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쏙쏙TV’ 채널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당사의 기존 채널에서 다루지 않는 초보 투자자들을 위한 콘텐츠도 적극 게재하여 합리적인 투자문화 확대에도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byh@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