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에, 친환경 행주티슈 ‘기본에 네이처’ 출시

S생활 입력 2021-07-22 09:55 수정 2021-07-22 10:0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기본에]

생활전문기업 ‘기본에'가 주방 전용 친환경 행주티슈 ‘기본에 네이처‘를 출시했다.


‘기본에 네이처‘는 몇 번을 삶고 빨아도 쿰쿰한 냄새가 사라지지 않는 행주와 달리 식탁, 싱크대, 가스렌지 등 부엌을 구석구석 청소한 뒤 간편하게 버리기만 하면 되는 제품이다.


특히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온 식물성 셀룰로오스를 정제한 레이온 원단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촉감이 부드럽고 수분 흡수율이 뛰어나 오랫동안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무거운 플라스틱 캡 대신 가벼운 틱톡 스티커를 사용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했으며, 기존 제품 대비 원단의 크기와 두께도 업그레이드해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기본에 네이처‘는 세균과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살균 효과 및 자연유래 베이킹소다 함유로 세정 효과까지 갖췄다. 여기에 유해물질과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환경 문제가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에코 제품 출시를 목표로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전 제품을 친환경 제품으로 출시하는 게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기본에 네이처 행주티슈’는 22일 목요일 K쇼핑 런칭 방송을 통해 할인 및 적립금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