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비즈니스 온라인 세미나, 누적 참석자 1만명 돌파

산업·IT 입력 2021-07-22 13:29 수정 2021-07-22 13:29 김수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 이미지. [사진=카카오]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카카오는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한 카카오비즈니스 온라인 세미나의 누적 참여자가 1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는 카카오모먼트, 카카오톡채널, 카카오싱크 등 카카오의 다양한 광고 및 비즈니스 플랫폼을 소개하고 마케팅 활용 노하우를 전달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지난해 9월부터 온라인으로 전환해 비즈니스 교육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200여건의 강좌가 진행됐으며, 참여자 중 90%는 중소사업자로 비대면 마케팅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게 나타났다.


카카오는 온라인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운영함과 동시에 플랫폼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크리에이티브, 브랜딩, 인사이트 노하우 등 콘텐츠의 주제 또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세미나 참여를 원하는 사업자는 카카오비즈니스 사이트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원하는 강좌를 선택한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송기호 카카오 비즈파트너실 상무는 “중소사업자가 카카오의 다양한 비즈니스 서비스를 활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청취자 수요에 맞는 강좌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kimsou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경제산업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