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랜트스타일 브랜드 ‘플랫츠’,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큰 호응

S생활 입력 2021-07-23 13:0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플랜트스타일 브랜드 ‘플랫츠’(대표 차영선)가 롯데홈쇼핑의 인기 코너 ‘최유라쇼’에서 방송 40분만에 6.8억의 매출을 올리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 29CM, 무신사 등 국내 주요 편집샵 및 온라인 인테리어 채널에 입점해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온 플랫츠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코로나19로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늘어난 반려식물과 플랜테리어에 대한 관심의 영향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17일 방송에서는 올리브나무, 밍크 선인장 등 대표적인 실내 식물 4종과 함께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팟커버 레더’를 소개했다. 또한 홈쇼핑 방송 론칭을 기념해 고급 이태리 토분 2종, 토분 받침 2종 등 파격적인 상품 구성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플랫츠 관계자는 “‘최유라쇼’의 쇼호스트와 제작팀에게 식물 구성부터 팟커버의 원자재까지 일일이 확인하는 엄격한 품질 검증 프로세스를 수개월간 진행하는 등 소비자의 신뢰를 받기 위한 검증 절차에 상당한 시간과 공을 들였다”고 밝혔다.

 

‘반려식물 스타일링과 플랜테리어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해보자’라는 고민에서 시작된 플랫츠는 지난 몇 년 사이 꾸준히 반려식물과 플랜테리어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최근 추세와 맞물려 점차 주목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