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해종합건설,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 8월 분양

S경제 입력 2021-08-11 15:0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재택근무가 일상이 되고 가족과 함께 하는 여가활동이 중요해지면서 보다 넓은 공간의 여유로움과 단지 커뮤니티 시설 등 편리함을 동시에 갖춘 테라스 아파트에 대한 인기가 커지고 있다. 


테라스형 아파트의 경우 발코니 확장 면적과 더불어 테라스 서비스 면적이 제공된다. 서비스 면적은 분양가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같은 비용으로 더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해종합건설이 선보이는 인천시 계양구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가 8월 분양에 나선다. 인천시 계양구 효성동 일대에 들어설 예정인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는 테라스를 겸비한 쾌적한 전용면적 84㎡ 신평형 타입의 124가구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자녀들이 안심하고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학세권은 물론 아파트 단지 인근에 이마트 계양점과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쇼핑환경과 서운체육공원, 계양체육관 등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특히 서울 외곽 순환 고속도로 계양 IC와 경인고속도로 부평 IC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광역 교통망이 편리하고 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이 가까워 쾌속한 교통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힌편 8월 개관 예정인 주택전시관은 인천시 계양구 작전동에 위치하며, 코로나19 감염자 확산방지를 위해 사이버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