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메이커스, LG전자 프라엘 신제품 첫 개시

산업·IT 입력 2021-08-13 13:16 김수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LG전자 프라엘 신제품 이미지 [사진=카카오커머스]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카카오커머스는 LG전자의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의 신제품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처음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라엘 초음파 클렌져’는 세안을 위한 LG 프라엘 워시팝과 바디 전용 초음파 클렌저 LG 프라엘 바디스파 등 2종이다.


LG 프라엘 바디스파와 프라엘 워시팝의 주문가는 각각 49만 9,000원, 19만9,000원으로, 오는 16일 오후 5시부터 일주일간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주문을 시작한다.  


LG 프라엘 워시팝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으로, 물방울 형태의 브러시를 통한 코, 눈가 등 굴곡진 부위 세정과 코 주변 블랙헤드 제거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LG 프라엘 바디스파는 얼굴과 몸 전체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관리 부위에 따라 ▲바디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데일리 초음파 클렌저 브러시 ▲무릎·팔꿈치 등을 위한 각질 케어 브러시 ▲발꿈치 각질 전용 브러시 등 3가지 타입 브러시와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도 오는 17일 19시30분부터 21시까지 LG 프라엘 워시팝·바디스파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세계적인 가전 브랜드 ‘LG전자’의 신제품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며 “향후 보다 다양한 신제품 런칭을 통해 고객이 신상품 마케팅 플레이스를 떠올릴 때 카카오메이커스가 생각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kimsou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