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카]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뷰티 브랜드 라카가 온라인 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패키지 서비스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확산되고 있는 ‘비대면 선물하기’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편지 봉투를 연상케하는 ‘그린 리본 백’ 패키지는 패브릭 소재를 적용한 파우치 형태가 특징으로, 취향에 따라 커버의 리본을 자유롭게 묶어 연출할 수 있다. 라카의 신제품인 ‘소울 비건 립밤’ 또는 ‘글래시 네일 컬러’ 구매 시 기프트 패키지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라카 관계자는 “비대면 시대에 온라인으로 선물을 주고 받는 것이 일상화되고 있는 것에 착안해 라카만의 특별한 기프트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