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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 ITM, ‘남도장터 추석 선물 사주기 캠페인’ 동참

S문화 입력 2021-09-15 10:23 정의준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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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플랫폼 서비스기업 GS ITM이 전라남도 농가 살리기 캠페인에 동참해 나주배 800 박스를 구입했다고 전했다. 


전라남도는 지자체, 도 산하 공공기관, 기업·단체 등 전남산 농축수산물 소비촉진을 통한 농어가 소득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남도장터 추석 선물 사주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GS ITM은 전라남도의 캠페인에 동참, 전남 지역의 특산품 나주배 800박스를 구입해 임직원들에게 전달했다.


전라남도청은 GS ITM이 솔선수범하여 전남 농산물을 구매함으로써 판로 확대에 도움이 되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정보영 GS ITM 전무는 “농가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전라남도에서 생산된 과일을 구입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발전의 뜻을 모았다”며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 위축으로 어려운 농가의 신속한 경영 안정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GS ITM은 ESG경영 일환으로 농가 살리기 캠페인 외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것은 물론, 지역인재 양성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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