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강서구에 공급되는 고급 오피스텔 ‘더챔버’ 15일 오픈

부동산 입력 2021-09-15 15:16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챔버 75B형 내부 유니트 모습. [사진=한양건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양건설은 서울 강서구 강서로 일원에 고급 주거공간인 더챔버(The Chamber)’의 견본주택을 15일 열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 단지 청약은 오는 24~263일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당첨자는 27일 발표 예정이다. ‘더챔버는 화곡역 역세권 입지에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더챔버는 한양건설이 새롭게 론칭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 이번 강서구에 최초로 공급된다.

이 단지는 지상 3~지상 12, 154실이며, 지하 2~지상 2층에는 5호선 화곡역과 직통 연결되는 단지 내 상업시설 챔버 아케이드가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15평 이상 세대에는 2개 이상의 욕실이 설치되며, 각 세대별 3~4Bay 특화 설계가 적용되며, 일부 세대에는 테라스도 제공된다. 여기에 펜트리를 비롯해 현관 앞 세대별 스토리지 공간, 파우더 및 드레스룸, 별도의 세탁공간, 주방 수납공간 등을 갖출 전망이다.

 

여기에 천정형 에어컨,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타워형 세탁건조기, 정수기, 빌트인 냉장냉동고, 김치냉장고, 스타일러 등이 무상옵션으로 제공되며, 각 세대별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도입해 화장대 또는 드레스룸 선택, 아일랜드 식탁 선택, 바닥 및 주방 마감재 선택 등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 무상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단지는 고품격 서비스도 제공된다. 정기적으로 청소 및 세탁을 해주는 하우스 키핑 서비스를 비롯해 이벤트, 파티 등 중요한 자리를 위한 케이터링 서비스, 인테리어 견적부터 시공까지 도와주는 인테리어 서비스 등이 마련된다. 이 외에도 생활용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정기구독 서비스와 이사 견적 서비스, 도우미 서비스 등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고려한 여러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단지 내 상가로 조성되는 챔버 아케이드는 지상 1층이 5호선 화곡역 1·2번 출구와 맞닿아 있으며 지하 2층은 화곡역과 직통 연결될 예정이다.

 

한편, 단지의 견본주택 더챔버 갤러리는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 일원에 위치한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