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세나킴의 건강&뷰티’, 우유를 활용한 건강레시피 소개
S문화 입력 2021-09-23 12:00
정의준 기자
유튜버 ‘세나킴의 건강&뷰티’가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유제품을 활용한 다이어트 건강식 레시피 영상을 선보였다
구독자 6만 여명의 ‘세나킴의 건강&뷰티’는 주로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련된 요리, 요가, 운동 관련 영상을 업로드하는 채널이다. 공개된 영상 속 ‘세나킴의 건강&뷰티’는 우유와 검은콩을 활용한 건강한 다이어트식 ‘쥐눈이검은콩죽’을 소개했다.
‘세나킴의 건강&뷰티’는 “앞으로도 유제품을 활용해 더 많은 레시피를 만들어볼 생각이다"며 "더 많은 건강식과 다이어트 식품을 공부해서 좋은 영상으로 구독자 분들께 다가가겠습니다”라고 공모전 참여소감을 밝혔다.
한편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영상공모전으로 유제품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 ‘Thank 유 캠페인’의 주요 프로그램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5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6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7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8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9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
- 10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