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유튜버 송페, 현명하게 국산 유제품을 소비하는 방법 알려
S문화 입력 2021-09-26 12:00
정의준 기자
유튜브를 통해 사람들에게 태권도를 알리고 있는 27살 청년 유튜버 '송페'가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운동, 일상, 가족 그리고 애완동물과 함께하는 국산 유제품이라는 주제로 국산 유제품 소비를 장려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상을 공개한 태권도 유튜버 ‘송페’는 “움직이는 활동 하나가 누군가에게는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생각에 행복했다”며 “앞으로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삶을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해준 좋은 공모전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고 공모전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일환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6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7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8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9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10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